뉴스

경동인재개발원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고객님께 전합니다.

 

공지사항 - 선택한 게시물 내용보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163 8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2017-09-08 0

 

경동나비엔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7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8년 연속 선정, 대한민국 최고의 보일러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시작 이후 매년, 시대를 대표하며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산업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하기 때문에 현재 각 브랜드가 가진 인지도와 위상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도 수상을 위해 지난 7월 12일부터 약 2주간 소비자가 참여하는 온, 오프라인 투표와 1:1 전화설문을 진행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해 선보인 이후, 지속적으로 보급에 앞장서온 경동나비엔은 올해도 다시 한 번 가정용 보일러 분야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98.8%라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열효율로 최대 28.4%의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온실효과의 주범인 이산화탄소와 미세먼지의 주범인 질소산화물 배출을 크게 줄이는 콘덴싱보일러의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 특히 수상 대상으로 선정된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은 국내 최초로 가정용 보일러에 IoT 기술을 접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스마트 원격제어보일러로, 탁월한 에너지 절감 효과와 친환경성이라는 콘덴싱 본연의 장점은 물론 소비자의 편의성도 크게 높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정교한 제어와 섬세한 감성을 제공하는 ‘NCB760’을 선보이며 보일러의 진화를 이어가고 있다. 실내에 보일러를 설치하는 유럽처럼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 한 저소음 설계 및 안전성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멀티 센싱 온도제어 기술로 안정적이고 풍부한 온수를 0.5도 단위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닥을 흐르고 돌아온 물의 온도를 제어하는 나비엔만의 환수온도 제어기술로 날씨나 계절의 변화에 관계없이 내 몸에 맞는 최적의 난방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NCB760은 원격제어 기능을 더욱 강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스사용량까지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함에 이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까지 제공하는 에너지솔루션 기기로 평가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