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동인재개발원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고객님께 전합니다.

 

공지사항 - 선택한 게시물 내용보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선정 ... 10/7/2014 2434

 

 

 

우리 회사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2년 개발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에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지표로, 매년 100여 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1위를 선정, 발표한다. 올해에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일대일 면접 조사를 진행한 결과, 경동나비엔이 모든 평가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은 일반보일러보다 에너지효율, 내구성, 경제성 등에서 월등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를 1988년 아시아 최초로 개발하여 보급해 왔다. 또한 꾸준한 연구를 통해 콘덴싱보일러의 열효율과 내구성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향상시키는 한편, 콘덴싱 기술과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원격제어가 가능한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을 개발하여 소비자가 어디서든 보일러를 컨트롤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콜센터(행복나눔센터 1588-1144) 운영 및 ARS 자동접수, 모바일 A/S 접수 시스템을 도입해 성수기에 급격히 늘어나는 고장 접수나 상담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또한 원격제어 기술을 통해 제품 이상 시 고객보다 먼저 발견해 대응방법 및 서비스 기사 출장 등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원격 케어 서비스도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제공하고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