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동인재개발원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고객님께 전합니다.

 

공지사항 - 선택한 게시물 내용보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8 보일러 업계 최초 영상지원 서비스 ‘나비엔 영상지원’ 개시 ... 12/16/2016 3001

 

 

업계 리더로서 친환경 메시지 광고를 선보여 눈길을 끈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새로운 고객 서비스로 보일러 업계 고객중심경영의 새로운 장을 연다.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 www.kdnavien.co.kr)은 14일 업계 최초로 영상지원 서비스 ‘나비엔 영상지원(NAVIEN Remotecall)’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시작되는 ‘나비엔 영상지원’은 보일러, 온수기, 온수매트 등 경동나비엔 전 제품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다. 전화 통화를 통해 A/S 사항을 상담하던 중이라도 필요한 경우 영상지원 서비스를 요청하면, 콜센터 상담사가 문자로 어플 설치하는 방법을 전송하여 어플을 설치하게 된다. 어플 설치 후 PIN 번호를 입력해 ‘나비엔 영상지원(NAVIEN Remotecall)’ 어플을 실행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진행된다.

 

어플리케이션이 가동되면 상담사는 고객의 카메라로 촬영된 화면을 확인하거나 고객 스마트폰 화면에 텍스트, 그림, 간단한 표시 등을 통해 고객에게 안내 메시지나 대응방법을 전달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상담업무를 지원한다. 현장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고장원인 및 증상에 따른 해결방법을 제시함으로써 보일러에 대해 잘 모르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해를 줄이고,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고장의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응급조치 방안에 대해 쉽게 안내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경동나비엔은 “고객의 마음에 감동을(Touch Spirit!)”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VOC)’를 운영하며 서비스 관리 시스템(CIC) 구축, 서비스기사 등록제 운영, 기술지원센터 운영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며 소비자 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기업(CCM)” 인증을 업계에서 유일하게 획득하고 2011년도부터 지금까지 유지해 오며 소비자를 향한 차별화된 경영철학을 인정받고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