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동인재개발원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고객님께 전합니다.

 

공지사항 - 선택한 게시물 내용보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9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행복온도나눔 전달식 진행 ... 12/30/2016 2894

 

 

경동나비엔이 12월 29일, 여의도사무소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행복온도나눔 전달식을 갖고 서울지역 22개 복지관에 ‘나비엔 메이트’를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어려움을 겪을 저소득층 아이들이 난방비 부담 없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어려운 경제 여건 속 난방비 등 경제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회복지시설에서, 사용이 편리하고 사용 비용이 경제적인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메이트 450대를 지원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1억원 이상에 해당하는 규모다. 특히 나비엔 메이트는 육아제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을 정도로 정확한 온도제어로 저온화상을 예방했을 뿐 아니라,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매트의 호스와 커버의 미끄럼방지 소재로 채택하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100% 순면 소재를 커버에 적용하는 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저소득층 아이들의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SM사업부문장은 “기술이 매년 눈부시고 발전하고 있음에도 저소득층의 겨울나기는 여전히 어려우며, 이러한 저소득층의 동절기 난방문제 해결이 온 사회가 동참해야 할 과제가 되어가고 있다”며, “전자파 걱정 없이 안전하게 따뜻함을 챙길 수 있어 프리미엄 겨울 난방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나비엔 메이트로, 추운 겨울 아이들이 행복한 꿈을 꾸며 성장해가는 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