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동인재개발원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고객님께 전합니다.

 

공지사항 - 선택한 게시물 내용보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141 경동나비엔, 미국과 캐나다 콘덴싱시장을 제패하다 ... 4/21/2014 3958

경동나비엔, 미국과 캐나다 콘덴싱시장을 제패하다

 

 

 

 

 

 

우리 회사가 세계 최대 온수기 시장인 북미에서 무한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세계적인 냉난방 에너지기기 전문 컨설팅 기업인 ‘BRG Building Solutions’ 자료에 따르면, 2013년도 미국과 캐나다가 있는 북미 지역의 순간식 콘덴싱 가스온수기 시장과 콘덴싱 가스보일러 시장에서 경동나비엔이 점유율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북미 순간식 콘덴싱 가스온수기 시장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이고 콘덴싱 가스보일러 시장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콘덴싱 기술력의 우수성을 입증한 것이다.

 

 

 

 

 

 

 

 

 

 

 

 

 

 

 

20여 년의 콘덴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순간식 콘덴싱 가스온수기 NPE와 캐스케이드 시스템의 선풍적인 인기로 경동나비엔의 제품 판매수량은 전년 대비 36% 성장했고, 콘덴싱 가스보일러 역시 32%의 판매 신장을 기록했다. 경동나비엔의 콘덴싱온수기와 보일러가 북미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면서, 미국법인 나비엔 아메리카의 2013년 매출도 지난해 대비 41% 성장하며 1억불을 돌파했다.

 

경동나비엔은 열효율이 낮은 순간식 일반 온수기를 내세운 린나이가 선점하고 있던 북미 온수기 시장에서 열효율이 월등히 뛰어난 콘덴싱 온수기를 선보이며 북미 시장 진출 2년만인 2009년 Top3에 오른 바 있다. 이후 세계 최고 수준의 콘덴싱 기술력을 기반으로 현지에 최적화된 제품들과 시스템을 선보이며 시장을 확대하여, 콘덴싱 온수기 및 보일러 2개 분야의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경동나비엔의 캐스케이드 시스템은 일반 상업용 건물이나 오피스 빌딩 등에서 콘덴싱 온수기 및 보일러를 병렬로 연결한 것으로 중대형 보일러 대비 에너지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 획기적인 제품으로 현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1988년 아시아 최초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한 이래 20여 년간 콘덴싱 기술 연구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해외 3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우리나라 보일러 기기의 수출산업화를 선도하는 한편, 국내 고효율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보급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다.

목록보기